남성 화장품 브랜드 순위 BEST

생활|2020. 1. 3. 22:30
반응형


남녀노소, 누구나 자신을 가꾸고 아끼려는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남성 분들도 자신의 외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이에 발맞춰 남성 화장품도 매우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본이 되는 스킨, 로션, 올인원, 쉐이빙폼 제품은 물론 세부적인 스킨케어를 위한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 선크림, 클렌징, 메이크업 등까지 폭이 넓습니다. 직접 구매 또는 선물을 위해 구매할 때 도움이 되는 분야별 남성 화장품 브랜드 순위를 알아보게습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순위



남성 화장품 또한 브랜드보다는 자신의 피부 상태나 체질, 컨디션 등을 고려하여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옳습니다. 하지만 한 브랜드의 특정 제품이 피부에 잘 맞는다면 공정 상 같은 브랜드의 다른 제품도 피부에 맞을 가능성도 있으며 남성 화장품의 경우 브랜드나 제품 라인별로 향이 확실히 구분되기 때문에 추후 같은 브랜드의 같은 라인을 택하면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점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알아볼 남성 화장품 브랜드 순위는 국내 이용자가 가장 많은 네이버(Naver)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클릭량을 반영한 값입니다. 모든 화장품 카테고리의 순위를 알아볼 수는 없기에 스킨, 로션, 에센스, 올인원, 클렌징, 메이크업, 쉐이빙폼의 순위만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스킨] 제품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순위입니다. 1위는 랩(LAB)시리즈, 2위는 헤라(옴므), 3위는 비오템, 4위는 니베아, 5위는 오디세이의 순서로 나타났습니다.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이거나 남성 전용 제품라인이 있는 브랜드들이 상위에 포함되었으며 특히 랩시리즈, 헤라, 비오템은 고정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6위부터는 이니스프리, 보닌, 멘넨, 샤넬, 아라미스, 비오템옴므, 올드스파이스, 미스쾌남, 꽃을든남자, 불가리, 프리메라, 비욘드, 클라란스, 키엘, 엘지생활건강 순서로 정리됩니다.





이어서 [로션] 제품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순위입니다. 1위는 랩시리즈, 2위는 헤라, 3위는 이니스프리, 4위는 키엘, 5위는 비오템옴므입니다. 역시 1위는 랩시리즈로 고정적인 모습입니다.


6위부터는 비오템, 보닌, 아이오페, 더페이스샵, 크리니크, 오디세이, 꽃을든남자, 안나홀츠, 프리메라, 몽블랑, 휠라, 불가리, 니베아, 빌리프, 비욘드 순서입니다. [스킨]에서 상위권에 있던 브랜드들이 [로션]에서도 다량 확인됩니다.





다음은 [에센스]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순위입니다. 1위는 아이오페, 2위는 설화수, 3위는 비오템, 4위는 SK2, 5위는 참존 순서로 나타납니다. 남성/여성을 막론하고 에센스 분야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들이 상위에 랭크되었습니다. 비오템은 3위의 비오템과 6위의 비오템옴므로 나뉘어져 있으나 인기 제품은 동일합니다.


7위부터는 미샤, 닥터자르트, 룰429, 랩시리즈, 엠도씨, BARBOUR, 크리니크, 헤지스, 마몽드, 몽니스, 비욘드, 이니스프리, 포맨트 등입니다.




 

이어서 [올인원] 제품의 브랜드 순위입니다. 1위는 단연 우르오스입니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이 지속적인 인기입니다. 2위는 아이오페, 3위는 이니스프리, 4위는 캘빈클라인, 5위는 빌리프로 나타납니다.


이어서 안나플러스, 랩시리즈, 비오템, 비오템옴므, 브로앤팁스, 무슈제이, 엠도씨, 네이처리퍼블릭, 보닌, 싸이닉, 보타닉힐보, 닥터지, 비버리힐즈폴로클럽, 차앤박, 헤라 순서입니다.





이어서 [클렌징] 남성 화장품 브랜드 순위입니다. 꼭 메이크업을 하지 않더라도 선크림을 바르거나 피지가 과다 배출되거나 깨끗하게 피부를 관리하고자 하는 남성들이 클렌징 제품을 많이 이용하곤 합니다. 1위는 랩시리즈, 2위는 이니스프리, 3위는 비오템, 4위는 헤라, 5위는 아이오페로 정리되었습니다.


6위 이하는 키엘, 보닌, 비오템옴므, 브리올옴므, 니베아, 엠도씨, 설화수, 꽃을든남자, 라네즈, 오디세이, 우르오스, 엔프라니, 갸스비, 오휘, 크리니크로 정리되며 오일이나 크림보다는 폼 형태의 클렌징 제품들이 공통적으로 인기있는 편입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순위 이번에는 [메이크업]입니다. 립/치크/아이/쉐이딩 등으로 세부 구분되지는 않는데 아직까지 남성 메이크업 화장품이 분야를 나눌 정도로 다양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주로 쿠션/스틱 파운데이션이나 비비, 톤업로션, 컬러립밤, 아이브로우펜슬 등 피부결을 정돈하고 눈썹과 입술을 다듬는 화장품들이 인기입니다.


이를 포함한 [메이크업] 브랜드 중 1위는 아이오페입니다. 남성용 맨 에어 쿠션이 인기 제품입니다. 2위는 그라펜으로 립밤/아이브로우/커버쿠션 등 다양한 제품이 인기입니다. 3위는 블랙몬스터로 비비로션과 립밤이 인기입니다.


이후 비레디, 다슈, 포맨트, 라네즈, 꽃을든남자, 이니스프리, 무칸, 라끌랑, 미샤, 비오템, 디티알티, 세븐피엠, 랩시리즈, 엠도씨, 미프, 토니모리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변동되며 랭크중입니다.




   


마지막은 [쉐이빙폼]입니다. 피부 관리를 위해 쉐이빙폼 없이 면도하지 않는 분들도 크게 늘었는데 선물용보다는 본인이 직접 구매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미 선호 브랜드를 정해둔 분들이 많습니다.


1위는 질레트, 2위는 니베아, 3위는 SCHICK, 4위는 도루코, 5위는 미프입니다. 이후 프로라소, LUSH, 랩시리즈, 잭블랙, 불독, 젠틀프로젝트, 닥터브로너스, 블루비어드 리벤지, 아라미스, 킹오브쉐이브, 록시땅, 무칸, 키스마이페이스, 포맨트, 더페이스샵 등으로 조회됩니다. 상위권 순위가 고정적인 것에 비해 하위권은 변동이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상으로 여러 제품에 걸친 남성 화장품 브랜드 순위를 다양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구매 또는 선물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순위는 계속해서 변동되므로 고정적인 값이 아니라는 점 다시 한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