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도쿠 문제모음 난이도별 무료 게임

ONLINE|2019. 8. 22. 08:30
반응형


심심할 때나 시간을 보내야 할 때 게임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화려하고 웅장한 온라인 게임도 좋지만 때론 단순하고 간편한 클래식 게임을 즐기는 것도 좋은데, 그중 하나가 스도쿠입니다. 스도쿠 어플도 있고 책도 있지만 가끔 하고싶을 때 온라인으로 그때그때 즐기는 것이 가장 간편할 텐데, 이럴 때 유용한 스도쿠 문제모음 사이트를 준비했습니다. 난이도별 무료 스도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들이니 모두 살펴보시고 원하시는 곳에서 게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스도쿠 문제모음 난이도별 무료 게임



1) Puzzle-Sudoku



※ Puzzle-Sudoku 사이트 바로가기

https://ko.puzzle-sudoku.com/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스도쿠 문제모음 사이트 [퍼즐 스도쿠]입니다. 한국어를 포함한 20여 개 언어를 지원하며 사이트 접속 후 곧바로 게임을 선택하여 풀이할 수 있는 스도쿠 문제모음 전문 사이트입니다. 구글 검색 또는 바로가기 클릭을 통해 접속하시면 편리합니다. 좌측의 메뉴에서 스도쿠 게임 방법을 학습할 수 있고 기초, 입문, 보통, 고급, 최고급, 악마 난이도의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X3 스도쿠 외에 3X4, 4X4 스도쿠도 즐길 수 있으며 킬러 스도쿠, 직소 스도쿠, 모바일 스도쿠와 같이 다른 버전의 스도쿠도 풀어볼 수 있으며 모든 문제는 프린트하여 풀어볼 수도 있습니다. 랭킹 기록이 자동으로 남기 때문에 [최단기록실]에서 기록도 조회 가능하며 문제 번호를 입력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스도쿠 퍼즐 외에도 문자, 숫자를 이용해 풀 수 있는 네모네모 퍼즐 외 여러가지 퍼즐 문제가 많기 때문에 퍼즐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여러가지 게임을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2) 스도쿠99



※ 스도쿠99 바로가기

http://www.sudoku99.co.kr/


다음으로 소개할 스도쿠 문제모음 사이트는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신 사이트입니다. [스도쿠99]이며, 구글 등에 검색하면 링크를 쉽게 찾아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이트 접속 후 별도의 절차 없이 곧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Easy/Medium/Hard/Very Hard 난이도로 구분되어 초급, 중급, 고급 유저가 실력에 맞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택할 수 있는 문제가 많습니다. 9X9, 4X4, 6X6, 그리고 12X12까지 확장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풀이 기록이 랭킹에 등록됩니다. 스도쿠99 랭킹은 매일 업데이트되며, 일자별로 초급/중급/상급/고급 등 난이도별로 구분됩니다. 반응형 웹사이트이기 때문에 모바일에서도 불편 없이 쉽게 스도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3) 스도쿠코리아



※ 스도쿠코리아 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sudokukorea.com/


다음 스도쿠 문제모음 사이트는 마찬가지로 유명한 [스도쿠코리아] 입니다. 스도쿠 게임 방법, 문제 초보/하수/중수/고수 난이도 선택, 문제 인쇄 등이 가능하며 문제 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 업데이트는 자주 이루어지지 않지만 문제 풀이에는 지장 없습니다.





특히 스도쿠 푸는 방법 글로도 설명되어 있고, 간단한 애니메이션 플래쉬로도 설명되어 있기 때문에 스도쿠를 처음 시작하거나 규칙을 모르시는 분들이 하나하나 배워가며 게임을 접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문제 외에도 [스도쿠 게시판]을 통해 유저들이 자체적으로 문제를 공유한 내역도 있기 때문에 다양한 문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