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sse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예약

생활|2021. 10. 14. 18: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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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치 못한 생활 가전제품의 고장은 자칫 새 기기를 구입하는 큰 비용으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상보다 많은 경우, 고장난 기기를 교체하지 않고 A/S 하는 것만으로 다시 성능이 크게 회복되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쎄(Klasse) 제품 이용자라면 고장 또는 소모품 구매 시 klasse 서비스센터를 찾아야 하는데, 위치를 조회해보겠습니다.

 

 

 

 

  클라쎄 A/S 대상 제품

클라쎄는 위니아대우(구. 대우전자)의 가전제품 브랜드로 2001년 이래 냉장고, 세탁기, TV, 전자레인지, 공기처정기, 에어컨, 건조기, 김치냉장고, 전기오븐 등을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니아전자 클라쎄 이름으로 출시된 제품들은 서비스센터를 통한 A/S가 가능하며 이 외에도 서비스 제휴를 맺고 있는 테팔, 일렉트로룩스, 브라운, 애플, 블랙앤데커 등의 브랜드 제품도 수리 가능합니다.

 

 

 

 

  klasse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 평일 09시 ~ 18시, 토요일 09시 ~ 13시, 일요일 휴무

제품을 가지고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기 전, 운영 시간부터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점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대개 클라쎄 서비스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점심시간 12:30 ~ 13:30).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만 운영하고, 일요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주말 수리가 필요하다면 개별 연락하여 일정 예약하거나, 방문 기사를 요청하거나, 주말에 도운영하는 센터를 찾아야 하겠습니다.

 

 

 

 

  klasse 서비스센터 조회

위니아에이드-홈페이지의-서비스센터찾기-메뉴를-화살표가-가리키고-있다.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 찾기

 

 

※ 위니아에이드 홈페이지

https://www.winiaaid.com/main

 

대우위니아의 고객지원 서비스는 ‘위니아에이드’라는 이름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A/S 센터와 서비스 예약, 자가진단 등 기기 이용과 관련한 내용은 모두 위니아에이드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클라쎄 서비스센터는 홈페이지 메뉴 중 상단 [센터/판매점] – [서비스센터 찾기] 메뉴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전국-klasse-서비스센터-지점이-목록으로-나열되어-있다.
서비스센터 조회

조회되는 서비스센터는 전국 81개입니다. 서울 13곳, 경기 20곳, 부산 4곳, 광주 3곳, 대구 4곳, 인천 3곳 등으로 확인됩니다. 주소를 체크하고 가까운 곳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를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 상세

예를 들어, 하나의 서비스센터를 클릭해보겠습니다. 해당 센터의 실제 내부, 외부 사진과 도로명주소, 지번 주소가 조회됩니다. 원한다면 센터 정보를 문자로 전송해 둘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서비스 가능 제품과 전화번호, 운영 시간, 대중교통/자가용으로 이동하는 방법과 주차 방법까지 상세하게 페이지별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방문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문 A/S 서비스 신청

방문서비스-신청-메뉴-화면
클라쎄 방문서비스 신청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건조기 등 부피가 크고 무게가 무거워서 직접 klasse 서비스센터까지 운반하기 힘들거나 개인 스케줄로 인해 운영시간 내에 방문하기가 어렵다면 방문 서비스를 선택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서비스 신청/변경] – [방문서비스 신청] 메뉴에서 하단의 [위니아전자(구 대우전자 제품)]을 선택합니다. 클라쎄 제품군의 수리 신청이 가능합니다.

 

 

 

 

제품모델명-고장증상-메모-등의-항목이-제시되어-있따.
방문서비스 예약 신청하기

그리고 동일 페이지 하단의 네 가지 단계에 따라서 AS를 맡기려고 하는 제품의 카테고리와 모델명, 문제 증상을 입력하고 신청자 연락처와 주소 등을 기입한 뒤 담당 기사가 방문할 일시를 선택하면 출장 서비스 예약이 완료됩니다.

 

 

방문 서비스 이용 시에는 기본 18,000원의 출장비가 별도 부과되며 야간이나 주말 및 공휴일은 22,000원의 비용이 부과된다고 합니다. 이는 수리 비용과 별개인 기본 비용이며, 실제 발생 비용은 고장 상황과 부품의 사용, 작업 난이도와 소요시간 등을 총괄하여 계산됩니다.

 

만약 무상수리 보증 기간에 속하거나 소비자 과실이 아니라는 것이 확인된다면 무상 AS로 처리될 수도 있으니 고객센터(1588-9588)를 통해 자세한 사항은 사전 문의하여도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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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lasse 서비스센터 조회

이상으로 클라쎄 가전 이용자를 위한 지역별 서비스센터 조회 방법과 운영시간, 대상 제품, 방문 출장 서비스 예약 방법을 모두 훑어보았습니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1:1 문의하거나 전화 문의를 통해 고장 증상을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지 시도해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능을 이용할 수 없다면 유상/무상 수리 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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