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비데 서비스센터

생활|2020. 9. 19. 1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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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 등의 숙박업소나 공공기관과 같은 대형 빌딩 등에서는 화장실에서 비데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 위생과 청결을 중시하는 분화가 자리잡으면서 이제는 일반 가정집에서도 비데를 많이 설치하여 사용하곤 하는데 A/S나 정기점검, 세부 청소 등의 서비스를 위해서는 매뉴얼을 잘 가지고 있는 것 그리고 서비스센터 연락처를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노비타 비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위치 등을 찾아보겠습니다.

 


  노비타 가전제품 A/S



노비타(NOVITA)는 비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지만 이 외의 생활가전도 함께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서비스센터를 통해 함께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노비타 가전제품으로는 비데, 공기청정기 및 공기청정기 필터, 정수기, 제습기, 온수매트, 선풍기, 히터 등이 있습니다. 노비타 비데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58개 정도 운영되고 있으며 지정 매장을 통해 A/S가 가능합니다.



  노비타 비데 서비스센터 조회



노비타 서비스센터는 A/S매장과 매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기도 하며 별개로 운영하고 있기도 하므로 별도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A/S를 위해서는 근교 매장에 물품을 택배로 발송하거나 직접 운송하고 문제 상황을 간단히 메모하여 신청하면 되는데, 온라인 신청을 접수한 후 서비스센터에 보내셔야 합니다. 먼저 전국 노비타 비데 서비스센터 위치부터 살펴보겠습니다.





※ 노비타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novita.co.kr/


먼저 노비타 홈페이지로 이동해보겠습니다. 포털 사이트 검색으로 쉽게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 이동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상단의 [SUPPORT] – [전국 영업장 안내]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서울, 부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인천, 강원, 경기 등 전국의 노비타 비데 서비스센터를 해당 메뉴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제품 대리점과 A/S센터가 함께 운영되기도 하며 대리점만 조회되기도 하므로 톱니바퀴 모양의 [AS센터] 아이콘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노비타 비데 서비스센터 중 지역 내 한 곳을 선택하면 상단의 구글 지도에 센터 위치가 조회됩니다. 세부 주소와 실제 연락 가능한 연락처도 함께 표기되므로 A/S 접수나 문의, 영업 시간 등을 사전에 전화로 확인하신 다음 방문하거나 택배로 물품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서울에는 관악, 금천, 동작, 송파, 중랑, 영등포, 은평, 양천, 용산 등 총 9곳에 노비타 비데 서비스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경기 지역에는 가장 많은 A/S센터가 자리하고 있는데 남양주, 김포, 수원, 화성, 양주, 이천, 일산, 평택/송탄, 형택/안성, 그리고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서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강원도에는 원주, 속초, 춘천에 노비타 비데 서비스센터가 자리하고 있고 충청남도에는 논산, 대천, 서산, 천안, 세종, 아산, 태안에 AS센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대전에는 유성구와 서구에 각각 한 곳씩, 경상북도에는 구미, 포항, 상주, 안동에 총 네 곳이, 경상남도에는 창원, 거제, 진주에 세 곳의 서비스센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부산에는 동래구와 진구에, 충청북도에는 충주에, 전라북도에는 남원에, 전라남도에는 순천, 목포, 여수 지역에 노비타 비데 서비스센터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천에는 서구와 연수구에, 광주에는 북구에, 울산에는 남구에 서비스센터가 자리하고 있으므로 각자 집 주변의 센터 위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비타 비데 AS 신청



   


지역별 노비타 비데 서비스센터에 전화 문의 또는 방문 문의를 진행하는 방법 외에,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미리 A/S 신청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SUPPORT] – [온라인 A/S 신청] 메뉴에 접속합니다.





개인정보 사용에 동의하고, A/S 접수를 위해 이름, 연락처, 이메일 등의 정보를 기입하고 [접수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히 접수가 완료됩니다.





고장이나 이상 증상을 간단하게 기재하여야 하며 A/S 접수 상태에 따라 별도의 연락을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터클린 서비스 신청




비데 제품의 경우 노비타에서 별도 제공하는 전문 서비스인 ‘닥터클린’ 서비스를 신청하여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연 1~2회, 회당 5만원의 비용을 예상할 수 있으며 제품의 분해, 세척, 스팀 살균, 필터 교환 등 전반적인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어 제품을 더 오래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닥터클린 서비스도 노비타 홈페이지의 [SUPPORT] 메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를 통해 제품 서비스를 요청하고 이름, 연락처, 이메일 등 개인정보와 제품명 등을 입력하시면 추후 이메일을 통해 답변을 받아보고 서비스 및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겠습니다.




  제품 자가진단




A/S 접수 및 서비스 문의에 앞서, 소비자가 집에서 상태를 자가진단하고 문제를 체크해볼 수도 있습니다. [SUPPRT] – [제품자가진단] 메뉴에서는 노비타 가전의 문제 상황과 이를 소비자가 스스로 진단 및 해결해볼 수 있는 매뉴얼이 상황 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램프가 깜빡거리거나 물이 새거나 온수가 나오지 않는 경우, 노즐이 들어가지 않거나 앉는 곳이 따뜻하지 않는 경우, 뚜껑이 빨리 닫히거나 닫히지 않는 경우, 소음이 심하거나 건조가 작동하지 않는 등 다양한 상황이 가정되어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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