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면세점 입점브랜드 및 이용시간

생활|2019. 11. 27. 19:54
반응형


행선지가 어디든 비행기를 타는 일에는 설렘이 생겨납니다. 집을 떠나 다른 곳으로 향한다는 것 외에도 공항에서부터 느껴지는 여행객들의 붐비는 분위기와 활기 덕분입니다. 여기에 여행의 재미를 더해주는 요소가 하나 더 있는데 바로 면세점입니다. 면세점은 정가 대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물건을 쇼핑할 수 있어 여행 전/후 많은 분들이 찾곤 합니다. 인천공항이 아닌 제주공항 방문 시에도 면세점 이용이 가능한데, 제주공항 면세점 입점브랜드로는 어떤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제주공항 면세점 종류 및 이용 시간



제주여행 시 이용할 수 있는 면세점은 크게 두 종류입니다. 제주공항 내에 위치해 있는 면세점 그리고 제주도 내에 있는 면세점입니다. 제주공항 내에는 JDC면세점과 신라면세점이 자리해 있으며 제주도 내에는 제주항 여객터미널 JDC 항만 면세점, 제주시 연동의 신라면세점 제주점, 서귀포시 중문의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등입니다.



제주공항 내 JDC면세점은 06:00 ~ 21:20까지 운영되며 제주공항 내 신라면세점은 06:00 ~ 22:30까지 운영됩니다. 이 외에 JDC 항만면세점은 06:50 ~ 20:30까지, 신라면세점 제주점은 09:30 ~ 19:00까지,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10:00 ~ 20:00까지 운영되고 있으므로 이용 시간을 참고하시어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제주공항 면세점 입점브랜드




제주공항 내 입점해 있는 JDC 면세점과 신라면세점을 기준으로 각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제품 브랜드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DC면세점은 국내선 2층의 6~7번 탑승구 사이에 위치해 있으며 간이매장은 국내선 2층 11~12번 탑승구 사이에도 작은 규모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국제선 3층 좌측의 출국장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먼저 제주공항 면세점 입점브랜드 중 신라면세점 내 입점되어 있는 [향수/화장품]브랜드입니다. SK2, 구찌, 꼬달리, 닥터자르트, 디올, 라 메르, 라네즈, 랑콤, 마크제이콥스, 맥, 메디힐, 미우미우, 버버리, 비오템, 설화수, 에르메스, 에스티로더, 에이지투웨니스, 엠포리오 아르마니, 오리진스, 이니스프리, 입생로랑, 잇츠스킨, 조르지오 아르마니, 조말론 런던, 크리니크, 클라란스, 키엘, 톰포드, 티파니, 포레오, 헤라, 후 등입니다.





제주공항 면세점 입점브랜드 중 신라면세점의 [식품] 카테고리입니다. COMVITA, 개암통상, 건보, 다나누리, 로얄제과, 블랙모어스, 세노비스, 정관장, 코롬방 등이 해당합니다.




   


[주류/담배] 카테고리도 살펴보겠습니다. BAT, DW TONACCO, JTI, KT&H, PMI, YUNNAN TOBACCO, 글레모렌지, 글렌피딕, 까뮈 마오타이, 까뮤 등이 해당합니다.


이 외에 [가방/지갑], [패션/잡화], [선글라스], [시계쥬얼리], [전자제품], [기념풍] 등은 별도의 입점 브랜드가 확인되지 않으니 제주공항 신라면세점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JDC 면세점입니다. JCD면세점은 제주공항 및 제주항 여객터미널, 국제(국내) 여객터미널에서 이용 가능하며 시중가보다 20~60% 저렴한 가격으로 300여개의 명품브랜드 30,000개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단 제주 농산물, 수산물, 토산품은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중 제주공항 면세점 입점브랜드는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비오템, 입생로랑, 시세이도, 샤넬, 키엘, 시슬리, 프레쉬, 조르지오 아르마니, 숨37/빌리프, 아이오페, 클라란스, 랩시리즈, 겔랑, 록시땅, 더바디샵, 닥터자르트, 아베다, 오리진스, 베네피트, 슈에무라, 메이크업포에버, 오휘/후, 이니스프리, 제주화장품, 데싱디바, 엘리자베스 아덴, 맥, 랑콤, SK2, 디올, 에스티로더, 산타마리아노벨라 등입니다.





[향수] 브랜드로는 조말론, 딥디크 등이 있으며 [디지털]에는 필립스, 파나소닉, 브라운, LG프라엘, 에코페이스 등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패션잡화] 브랜드 중 제주공항 면세점 입점브랜드로는 헤지스, 탈리, 부띠, 컨티뉴, 이치, 듀퐁, 캉골, 제이에스티나, 빈치스, 베트리나, 쿠론, 빈폴, 만다리나덕, 루즈앤라운지, 러브캣, 쌤소나이트, 에트로, 닥스, 키플링, 롱샴, 루이까또즈, 코치, 메트로시티, 투미, 당크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식품/잡화] 브랜드로는 정관장, 펜/초코, 카카오프렌즈 등의 매장이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 다른 브랜드 제품도 특정 매장을 두지 않고 판매되기도 합니다. 인천공항에 비해 작은 규모로 운영되고 있으며 입점브랜드의 종류나 양도 많지 않기 때문에 미리 참고하시어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주도 시내 면세점 등을 통해 쇼핑하는 것도 간편하고 공항점보다 저렴한 품목도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