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팩 브랜드 순위 : 남성, 여성, 아동

생활|2020. 2. 14. 10:30
반응형


한 해가 바뀌는 것은 매년 1월 1일이지만 새학기는 3월 2일에 시작하기 때문에 3월에는 한 해가 다시 시작하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은 이때 책가방을 새로 구입하기도 하고 대학생이나 성인도 다양한 용도로 배낭을 새로 구입하기도 하는데 직접 구입하는 것만 것 선물용으로 구입하는 경우도 흔합니다. 그렇다면 인기 있는 백팩 브랜드 순위는 무엇인지 정리해보겠습니다. 구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백팩 브랜드 순위



내 몸에 맞는 크기인지, 용도에 적합한지, 무게는 가벼운지 등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악세서리의 일종으로 외출 시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는 상품이기도 한 만큼 브랜드를 기준으로 백팩을 고르는 경우도 많습니다. 선물 시에는 특히 브랜드를 우선적으로 고려하기도 하는데, 어떤 브랜드가 인기인지 여성 백팩, 남성 백팩, 아동용 백팩 등의 기준으로 나누어 네이버쇼핑 클릭량을 기준으로 살펴보겠습니다.



1) 남성용 백팩 브랜드 순위


먼저 남성용 백팩입니다. 중학생이나 고등학생, 대학생과 성인 등이 모두 해당됩니다. 디자인이 단순하고 수납공간이 충분한 가방, 색은 주로 검은색이나 회색, 남색 등 어두운 색이 인기이며 학교나 학원이 아니더라도 평상시 캐주얼하게 멜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들이 인기입니다.





남성 백팩 브랜드 순위 1위는 뉴발란스입니다.  2위는 캉골, 3위는 나이키입니다. 이어서 내셔널지오그래픽, 휠라, 쌤소나이트, 아디다스, 칼하트, 쌤소나이트레드, 언더아머가 10위까지의 순위에 올랐습니다.


11위부터는 TUMI, 후아유, 르꼬끄스포르티브, 데상트, 칼하트WIP, 만다리나덕, 얼티메이크, 슈프림, 뉴에라, 데이라이프 순서입니다.





디자인이 단순하고 외부에 주머니가 달린 디자인들이 모두 각 브랜드의 인기상품입니다. 학생의 경우 어떠한 색의 교복에도 무난하게 어울리고 성인의 경우 어떠한 옷차림에도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 가격대는 10만원대 초반으로 예산을 잡으시면 구매 가능하겠습니다.




2) 여성 백팩 브랜드 순위



이어서 여성 백팩 브랜드 순위도 알아보겠습니다. 1위는 잔스포츠, 2위는 키플링, 3위는 만다리나덕입니다.


그 뒤로 코치, 이스트팩, 휠라, 네이키드니스, 마크제이콥스, 토리버치, 구찌, 샤넬, 나이키, 캉골, 프라다, 슈펜, 아디다스, 레스포색, 버버리, 로아드로아, 널디 순서입니다.




   


여성백팩 또한 실용성이 강조되어 크기가 큰 크기의 백팩들이 인기입니다. 색상이나 디자인은 남성 백팩에 비해 다양한 편이며 소재도 다양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 상위 제품들은 단순하고 다소 투박한 형태의 제품들이며 모서리가 둥그스름하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악세사리로서의 기능도 있기에 구찌, 샤넬, 프라다, 나이키 등 명품 브랜드들도 인기 순위에 올라있으며 남성 백팩에 비해 브랜드에 따라 구입 예산의 편차가 큽니다.




3) 백팩 브랜드 순위 : 아동



마지막은 아동 백팩 브랜드 순위입니다. 자녀, 조카, 동생 등에 선물하실 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인기 1위는 닥스키즈입니다. 2위는 뉴발란스, 3위는 노스페이스키즈, 4위는 빈폴키즈, 5위는 MLB키즈입니다.


이어서 디스커버리익스페디션, 헤지스키즈, 휠라키즈, 캉골키즈, 노스페이스, 스미글, 수아베라망, 블랙야크키즈, 네파 포터리반키즈, 아디다스, 탑텐키즈, 빅토리아앤프렌즈, 봉통, 휠라 순서입니다.






신발주머니나 사이드백 등 구성품이 증정되는 세트 상품으로 판매되는 경우가 많으며 캐릭터가 그려진 상품보다는 깔끔하고 단순한 가방, 그리고 가볍고 크기가 넉넉한 가방이 초등 백팩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신발주머니 등 세트 구매 시 10만원대 초반 정도의 예산을 잡으시면 되겠습니다.





이 외에도 핸드메이드로 직접 개인에 맞춘 제품이나 해외 직구로 구입하는 제품 들도 백팩 인기 상품입니다. 랭킹에 포함되지 않았으나 인기가 많은 제품, 품질이 우수한 제품들도 많으므로 사용 용도 및 개인의 취향에 따라 알맞은 백팩 구매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