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크리닝 세탁가격, 영업시간

생활|2021. 6. 5. 20:27
반응형

이불이나 담요처럼 같이 자주 빨지 않는 물품이나 패딩이나 운동화처럼 더 섬세한 전문 세탁이 필요한 경우는 집에서 세탁하기보다는 전문가를 찾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오늘은 세탁 전문점 중 하나인 월드크리닝 세탁가격과 영업시간을 살펴보려 합니다. 시기별로 할인 이벤트나 특별 프로모션도 선보이고 있으므로 이 또한 참고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월드크리닝 영업시간

월드크리닝은 대형마트 등에 입점해 있거나 별도의 가게 형태인 로드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든 매장은 월요일 ~ 토요일까지 영업하며 대형마트 입점 매장은 매월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에도 영업합니다. 공휴일도 휴무일이지만 일부 매장은 별개로 영업하기도 합니다.

 

월드크리닝 평일 영업시간은 9시 ~ 20시, 토요일 영업시간은 9시 ~ 19시입니다. 영업시간 내에 세탁물을 맡기고 선불 계산하시기 바랍니다. 단, 동전을 넣어 단순 세탁하는 코인월드는 휴일 없이 365일, 24시간 내내 운영되므로 혼동 없으시기 바랍니다.

 

 


  월드크리닝 세탁가격

품목 표준요금
와이셔츠(일반) 1,200원부터
남방 2,200원부터
정장상의 2,800원부터
정장하의 2,300원부터

 

예상 가격도 짚어보겠습니다. 와이셔츠는 한 장에 1,200원으로 세탁 가능합니다. 물세탁 후 풀먹임, 프레스 다림질 등이 적용됩니다. 이 외에 남방은 2,200원부터, 정장 상의는 2,800원부터, 정장하의는 2,300원부터 가격이 매겨집니다. 정장류는 집에서 세탁하기 어렵고 제대로 세탁하지 않으면 옷감이 상하므로 이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특히 용이합니다.

 

 

 

품목 표준요금
교복 상의 2,600원부터
교복 하의 1,900원부터
교복 조끼 1,200원부터
교복 치마 1,800원부터
운동화/구두 3,700원부터

 

다음은 교복입니다. 교복 또한 매일 입지만 매일 집에서 세탁하기는 어렵고 까다로운 품목입니다. 월드크리닝에서는 상의 2,600원, 바지 1,900원, 치마 1,800원, 조끼 1,200원을 기준으로 세탁을 진행하며 매일 입어야 하는 옷이기에 당일 세탁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운동화와 구두도 전문세탁이 가능한데 3,700원을 기준으로 상태에 따라 요금이 매겨집니다.

 

 

 

품목 표준요금
다운점퍼/패딩 6,500원부터
원피스 5,300원부터
이불 (중) 10,000원부터
이불 (대) 15,000원부터

겨울에 입는 다운점퍼나 패딩은 6,500원부터 가격이 매겨집니다. 롱패딩은 8,500원부터 옷의 상태와 특징에 맞게 세부 가격이 정해집니다. 이 외에 원피스는 5,300원, 이불은 크기에 따라 10,000원 또는 15,000원을 시작으로 월드크리닝 세탁가격이 각기 결정됩니다.

 

 

 

세탁 종류 적용 요금
표백 3,000원부터
디럭스 표준요금의 1.7배
로얄 표준요금의 2.2배
명품 표준요금의 3배
특수 12,000원부터

 

이번에는 특별 관리가 필요한 세탁 서비스의 가격을 살펴보겠습니다. 얼룩을 지우는 표백 세탁 요금은 얼룩의 크기와 옷감에 따라 다르지만 최저 3,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실크, 레이온, 순모 등의 고급소재가 적용된 옷감은 디럭스 세탁이 권장되는데 디럭스 세탁은 기본 요금의 1.7배가 적용됩니다.

 

등산복, 낚시복, 넥타이, 고어텍스 의류, 스키복 등 발수가공이 필요한 기능성 의류는 로얄클리닝이 권장됩니다. 가격은 일반 요금의 2.2배입니다. 가격이 비싼 고가의 의류나 신발 등은 명품클리닝이 적합합니다. 표준요금의 3배로 가격은 매우 높지만, 오래도록 브랜드의 가치를 지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은 특수세탁클리닝입니다. 전문가가 알아서 세탁, 염색, 드라이 등을 진행해주는 체계적이고 섬세한 방식입니다. 민감한 가죽/모피 등의 소재를 윤기나게 관리하고 곰팡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의류 외에 지갑이나 가방 등도 맡길 수 있습니다.

 

 


  요금 할인 방법

여러 개의 의류를 맡기거나 고급 세탁 서비스를 신청하면 예상치 못한 큰 지출에 당황하기 쉽습니다. 조금이라도 클리닝서비스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는 요금 할인 방법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월마다 적용되는 특별 할인도 있지만 언제든 가능한 상시할인을 위주로 소개합니다.

 

 

 

상시-할인-안내-이미지
월드크리닝 상시행사

월드크리닝은 신청자의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에는 요금을 20% 할인하는 행사를 상시 진행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은 전품목 세탁 가격 7% 할인, 침구류 세탁 요금을 30% 할인하고 있습니다. 아동복과 아동신발은 상시 기본 세탁가격에서 20% 할인이 자동 적용됩니다. 이 외에도 매주 월요일에는 와이셔츠 세탁 2+1 행사도 진행되는 등 ‘해피데이’ 할인 혜택을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매장에 따라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 곳도 존재하며 일부 품목은 행사에서 제외됩니다. 혜택의 중복적용도 불가하며, 세탁물이 많은 4~5월은 요일 행사가 적용되는 달이라는 점 기억하셔야 하겠습니다.

 

 


  지점 조회

월드크리닝-홈페이지-매장찾기-화면
월드크리닝 매장 찾기

집이나 숙소 근처에 월드크리닝 매장이 있는지 찾아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접속 후 [이용안내] – [매장찾기] 메뉴로 접속하면 됩니다. 지역명이나 가맹점명을 입력하여 검색하면 주소, 전화번호, 매장별 영업시간 등의 정보를 각각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 매장 정보도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으므로 방문 전 찾아보고 전화 문의 후 직접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목-썸네일
제목

봄, 가을은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외투나 이불빨래를 맡기기 때문에 세탁물의 처리가 늦어질 수 있고 가격 할인 등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를 고려하여 이용자가 몰리지 않을 때, 요일 할인 등도 맞추어 빠르고 저렴하게 가까운 매장을 찾아 서비스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