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화 추천 : 남성/여성

생활|2020. 7. 8. 22:43
반응형


골프는 갖춰야 하는 장비나 골라야 하는 액세서리가 많은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개인의 실력만큼이나 장비의 중요성도 크기 때문에 신중히 고르는 것이 좋은데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이 워낙 많고 다양하기 때문에 결정이 쉽지는 않습니다. 골프화는 특히 자세나 지구력, 피로감에 영향을 미치는 골프용품으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데 결정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골프화 추천 제품 BEST를 살펴보겠습니다.

 


  골프화고르는 법



먼저 나에게 맞는 골프화고르는 법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1)사이즈입니다. 골프화는 일반 운동화에 비해 한 사이즈 큰 것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화와 함께 착용하게 되는 골프양말이 두께감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매장에 직접 방문할 때에는 실전처럼 골프양말을 신고 신발을 시착해보는 것이 좋으며 온라인으로 구매할 때에는 골프양말을 신은 발 사이즈를 기준으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2)스파이크 입니다. 골프화 종류는 스파이크가 있는 제품, 없는 제품, 또는 골프와 일상생활이 모두 가능한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구분됩니다. 스파이크는 개수가 4개/5개/6개/7개/8개 등 다양합니다. 많은 분들이 스파이크 제품을 선호하지만 필수적이지는 않으므로 필요에 따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은 3)소재입니다. 골프화 소재는 천연가죽, 합성피혁, 메쉬 등으로 구분되며 이는 내구성과 무게 등에 영향을 미칩니다. 외피 그리고 밑창 소재에도 주의하여 살피시기 바랍니다.




  골프화 추천 제품



1) 나이키골프 리액트 베이퍼 2 BV1322-100



네이버쇼핑의 판매 실적 및 상품 클릭수를 통한 인기순위를 차례로 살펴보겠습니다. 골프화 추천 제품으로 맨 처음 살펴볼 것은 나이키골프의 [리액트 베이퍼 2 W골프화 BV1322-100]입니다. 나이키골프의 리액트 베이퍼 시리즈는 여성들에게 인기 많은 모델이며 본 제품은 특히 깔끔한 디자인과 착화감을 특징으로 합니다.


7개의 스파이크를 가지고 있으며 교체가 가능합니다. 현재 최저가 기준 13만원대 초반에 구매 가능합니다.




2) 나이키골프 리액트 베이퍼 2 BV1138-101


골프화 추천 제품, 두번째 또한 나이키골프 제품으로 리액트 베이퍼 시리즈입니다. [리액트 베이퍼 2 골프화 BV1138-101] 모델이며 남성용 제품입니다. 7개의 스파이크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탈부착이 가능하고 교체가 가능합니다. 착용감이 가볍고 편안하며 깔창이 이중이기 때문에 접지력이 안정적인 것이 특징입니다.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며 가격대는 현시각 기준 최저가 13만원대 초반입니다.



3) 나이키골프 베이퍼 프로 보아 AQ1789-100


세번째 골프화 추천 제품도 나이키골프의 제품입니다. [베이퍼 프로 보아 W 골프화 AQ1789-100] 모델로 남성용 골프화입니다. 7개의 교체형 스파이크를 달고 있으며 방수 가능한 재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폭을 줄일 수 있는 보아시스템이 앞면에 장착되어 있으며 쿠션감이 좋고 하이브리드 밑창의 접지력이 우수하다는 평가입니다.


현재 최저가 11만원대 초반에 구입 가능하며 사이즈는 작게 나왔다는 후기가 많으므로 구입 시 상세 사이즈표를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아디다스 아디파워 포지드보아 EE7044


네번째로 살펴볼 골프화 추천 제품은 아디다스의 여성용 골프화인 [아디파워 포지드 보아 골프화 EE7044]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보아 시스템이 장착되어 신발을 딱맞게 조이고 풀기에 편리하며 여섯개의 교체 가능한 스파이크, 초극세사 가죽 등을 특징으로 합니다. 반응감과 쿠션감이 좋고 지면 밀착감이 우수하여 습한 날씨의 라운딩에 이상적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현재 최저가 기준 11만원대 초반에 구입 가능하며 핑크가 가미된 뒷부분 디자인이 필드 위 포인트가 됩니다.




5) 아디다스 아디크로스 바운스 보아2 EE9153


다섯번째 골프화 추천 제품은 남성용 제품입니다. 아디다스의 제품이며 [아디크로스 바운스 보아2 골프화 EE9153] 모델입니다. 여태까지 살펴본 골프화들과는 다르게 스파이크가 없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입니다. 실내 골프장을 주로 이용하거나, 스파이크리스 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 또는 스파이크 골프화를 이미 갖고 있는 분들이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쿠션감이 좋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며 사이즈는 다소 크다는 후기가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최저가 14만원대 후반에 구매 가능합니다.




6) 풋조이 아크 XT


이어지는 여섯번째 골프화 추천 제품은 남성용 제품이며, 풋조이의 [아크 XT 골프화 XW]입니다. 반응성 쿠션 기능을 갖추고 있는 골프화로 보아 다이얼이 뒤꿈치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방수가 가능하여 습한 날이나 이슬이 있는 그린에서도 무리 없이 이용 가능하며 교체 가능한 스파이크가 6개 장착되어 있습니다.


 



풋조이 아크 XT 골프화는 화이트/그레이(59754), 화이트/인디고(59757), 화이트/블랙(59755), 블랙/화이트(59759)의 네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세부 모델에 따라 달라지지만 최저가는 12만원 수준입니다. 정사이즈보다 크게 나온 제품이므로 10~15mm 작은 사이즈를 주문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7) 나이키골프 에어 줌 다이렉트 923966-100



일곱 번째 골프화 추천 제품은 나이키골프의 [에어 줌 다이렉트 W 골프화 923966-100]입니다. 남성용 제품이며 플라스틱 밑창이 특징입니다. 하단에는 6개의 스파이크를 장착하고 있으며 교체가 가능합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과 반응성이 좋은 에어 쿠션, 몰드 처리된 깔창 등의 요소 덕분에 착용감이 좋고 발을 잡아주는 듯한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 위와 같은 특징 때문에 신발 무게가 가볍지는 않으며 인기 사이즈는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최저가 기준 8만원대 후반 가격입니다.




8) 풋조이 슈퍼라이트 XP


계속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여덟번째 골프화 추천 제품은 풋조이의 [슈퍼라이트 XP 운동화]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무게가 가벼워 신거나 가지고 다니기에 부담이 덜합니다. 스파이크가 없는 스파이크리스 운동화지만 촘촘한 아웃솔 덕분에 접지력도 든든합니다. 기본적으로 방수가 지원되는 재질의 제품으로 그린에서 그리고 생활 속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풋조이 슈퍼라이트 XP 골프화 사이즈는 평소 신는 운동화 기준 5~10mm 정도 작은 사이즈를 구매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최저가 기준 8만원대 후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화이트그레이(58062), 화이트블루(58063), 그레이그린(58065), 블랙그레이(58066) 네 가지 색상 중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9) 아디다스 투어 360 XT-SL


다음은 아홉번째 골프화 추천 제품입니다. 아디다스의 남성용 골프화로 [아디다스 투어 360 XT-SL 보아 골프화 F34190]입니다. 스파이크 없는 골프화로 화이트, 블랙, 레드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45mm~280mm까지의 사이트가 생산되고 있습니다. 크고 작은 X형태의 트랙션 돌기를 특징으로 하는, 이 같은 트랙션은 안정감을 주고 밑바닥에 이물질이 끼는 것을 막아준다고 합니다.


또한 쿠션감이 좋고 발 전체를 안정적으로 받쳐주며 보아시스템을 통해 압박감을 미세 조정하기에 편리합니다. 볼이 넓게 나온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격은 11만원대 중반입니다.




10) 풋조이 울트라핏 라이트 보아 


마지막 열번째 골프화 추천 제품은 다시 풋조이의 제품입니다. 남성용 제품으로 [울트라핏 라이트 보아 골프화 54198]입니다. 6개의 스파이크가 장착되어 있고 교체가 가능합니다. 품질이 만족스럽고 착용감도 편안하며 부드럽고, 경량 소재가 사용되어 가벼우며 가성비가 좋다는 후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발 볼이 크게 나온 제품으로 5~10mm 작게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8만원대 초반입니다. 색상은 위와 같이 세 종류로 나뉘므로 색상 또는 품번 확인 후 원하는 제품 구매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남성용, 여성용 골프화 추천 제품 10가지를 살펴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많은 제품도 좋지만 본인의 컨디션과 사용 장소, 목적 등을 고려하여 적합한 제품 고르시기 바랍니다. 또한 처음 신어보는 브랜드 또는 라인의 제품이라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번은 꼭 직접 착용해보고 사이즈를 정하시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가계획서 양식 다운로드  (0) 2020.07.13
임업후계자 자격요건  (0) 2020.07.12
장애인화장실 설치기준  (0) 2020.07.05
BLDC 선풍기 추천  (0) 2020.07.04
종이인형 도안  (0) 2020.07.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