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체온계 서비스센터 위치 및 A/S 종류

생활|2020. 5. 9. 2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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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를 키우는 집이나 지병이 있는 분들은 집에 체온계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흔합니다. 최근에는 코로나19의 증상 중 하나로 발열이 언급되며 마스크와 더불어 체온계의 판매량도 크게 늘었는데, 이외에도 발열 증상을 대표 증상으로 하는 다른 질환들이 많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집집마다 한 개씩은 비상용품으로 비치해두면 좋습니다. 체온계는 고장이 나거나 필터 교체 등 사후 관리가 필요한 상황도 많은데, 오늘은 브라운 체온계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A/S 종류 등을 소개합니다.

 


  브라운 체온계 서비스센터(A/S)



브라운은 독일의 생활가전 브랜드입니다. 국내에서 체온계 외에도 면도기, 블렌더, 다리미, 커피머신, 다리미 등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는데 국내에서 브라운 제품은 주방가전제품과 기타 제품으로 구분됩니다. 믹서기, 핸드블렌더, 커피메이커, 토스터기, 전기주전자는 위니아에이드(대우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지만 칫솔, 면도기, 체온계 등의 기타 제품은 별도의 센터를 통해야 합니다.



브라운 면도기, 칫솔은 P&G를 통해서 그리고 브라운 혈압계, 체온계는 브라운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해 A/S가 가능합니다. 브라운 체온계 서비스센터는 위치가 자주 변경되고 있는데 2018년 이후 현재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오피스 A동 8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 브라운헬스케어 바로가기

https://kr.braunhealthcare.com/


위 링크를 통해 브라운 헬스케어 홈페이지 접속 후 [연락처] 메뉴를 클릭하면 위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본 브라운 체온계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직접 방문하기 어렵다면 기기만 택배로 우편발송하여 A/S 받을 수 있겠습니다. 전화번호는 1588-6237번입니다.





단, 국내 정식 수입된 한국 전용제품에 한해서만 서비스가 가능하므로 해외직구로 구입한 체온계나 다른 국가용으로 제작된 체온계는 서비스센터에서 교체 등이 불가능합니다. 브라운 체온계 서비스센터에서 A/S가 가능한 제품인지 확인하려면 제품 하단과 포장 박스에 한글 라벨이 적혀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운 체온계 서비스 종류




부품 교체나 제품 수리 등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미리 참고하셔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브라운 체온계 서비스센터에서는 제품의 교환만 진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제품 수리를 위해 체온계를 분하는 경우 온도 측정 센서에 영향이 더해져 정확도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한국 외에 다른 국가에서도 서비스 방식은 언제나 완제품 교환 방식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품질보증기간 1년 내에는 이상이나 제품이 있는 제품은 완제품으로 무상 교환이 가능하나 이후에는 유상교환만 가능하다는 점도 사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상 품질보증 기간은 구매 영수증에 기록된 구매일로부터 1년이 기준이며, 만약 영수증이 없다면 제조일자로부터 2년을 기준으로 합니다.

 



브라운 체온계 무상교환기간 확인 방법은 배터리 케이스를 분리한 후 LOT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그리고 손잡이 하단의 시리얼넘버(S/N) 번호를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브라운 체온계 A/S는 7일~10일 내로 완료 후 교환되며 택배 발송 시 이름, 연락처, 주소, 고장내역을 메모로 함께 적어두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비용은 물품 수취 후 연락처로 개별 안내가 전달됩니다. 문제 제품은 서비스센터에서 보관해 두었다가 독일 본사의 확인 후 전략 폐기 절차를 밟게 됩니다. 일부 수리가 아닌 제품 교환만 진행된다는 점 다시 한번 강조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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