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 온라인/오프라인

생활|2019. 9. 3. 07:00
반응형


창고형 마트로 한국 상륙 후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형마트, 바로 코스트코(COSTCO)입니다. 코스트코는 가성비 좋은 추천 상품과 다른 마트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직수입 상품들이 많고 규모가 크기 때문에 구경하기에도, 쇼핑하기에도 좋습니다. 다만 코스트코는 회원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회원가입 후 카드를 가지고 있어야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온라인/오프라인)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 오프라인 매장 방문



먼저 오프라인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입니다. 코스트코 매장 회원데스크 또는 매장 주변의 카드 대리점을 통해 가입 가능한데 가입신청서를 적어 제출하면 바로 본인 카드 및 가족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카드에는 사진이 들어가기 때문에, 오프라인 가입 시 매장에서 직접 사진을 촬영하게 되는데 온라인 회원가입 시에도 실물카드 수령 과정에서 매장에 들러 사진 촬영을 해야 한다는 점은 동일합니다.




오프라인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을 따라한다면 실물카드 수령이 빠르고 간편한 반면, 코스트코 온라인몰 이용을 위해서는 오프라인 가입을 했다 하더라도 온라인 회원 등록을 별도로 해야 한다는 사항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 온라인




※ 코스트코 회원가입 바로가기

https://www.costco.co.kr/membership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중 온라인 회원가입은 코스트코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 검색 또는 위쪽 링크를 눌러 접속하시면 됩니다.


코스트코 회원권은 4종류이며 혜택과 연회비가 조금씩 다릅니다. 비즈니스/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회원권은 사업자, 골드스타 /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회원권은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코스트코 연회비는 비즈니스가 33,000원 / 골드스타가 38,500 / 이그제큐티브는 모두 80,000원입니다.





코스트코 회원가입 시 기본적으로 전세계 코스트코 매장 이용 가능하며 가족 카드 1매도 함께 발급됩니다. 또한 코스트코 결제 시 현대카드 또는 현금만 사용 가능하므로 필요하신 경우 현대카드 발급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약관을 읽고 동의한 후, 회원 가입을 위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해외 이용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카드이므로 영문명을 정확히 기입하고, 온라인몰 이용을 위해 이메일 및 비밀번호도 확실히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가입 시에는 상호명을 한글/영문으로 적고 사업자 등록번호도 기입해야 합니다. 기입 후 [쇼핑카트에 담기]를 눌러 진행합니다.





이후 [주문하기]를 누른 후 현대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등 결제방식 중 원하는 방식을 골라 금액을 결제하면 1년간 연회비 지불이 완료됨과 동시에 코스트코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온라인 회원가입 후 실물카드 수령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코스트코 매장 회원데스크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사진촬영 후 실물 카드를 수령할 수 있으며 코스트코 가족 카드도 1인에 한하여 발급 가능합니다.




가족 카드 발급 시에는 주민등록 상 동일 세대 내에 거주하는 19세 이상의 구성원이 대상이 되며,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신분증이나 등본을 가져가면 매장에서 가족 카드를 발급해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