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 브랜드 순위

생활|2020. 6. 24. 20:56
반응형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거나 사람이 많은 곳에 방문하기 어려운 때, 그리고 짧고 간편하게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캠핑이 더욱 주목받곤 합니다. 최근은 캠핑 열풍으로 인해 관련 장비나 자동차 등이 더욱 다양해지고 인기도 많아졌는데 선택권이 많아질수록 구매 결정은 어려워집니다. 특히 캠핑용품의 핵심인 텐트는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기도 하고 가격도 결코 저렴하지 않아서 구매 시 살펴야 하는 것이 많은데 인기 많은 텐트 브랜드 순위와 텐트 종류를 소개합니다.

 


  텐트 종류



텐트는 크기와 종류가 다양한 만큼 우선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텐트 종류를 살펴보고 필요와 예산에 맞는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텐트 종류는 한번에 던져서 펼치는 [원터치텐트]와 그늘을 만들어주는 [그늘막텐트], 차 트렁크 등에 연결하는 [차박텐트], 폴대를 X자로 교차하는 [돔텐트(이글루 텐트)], 중앙에 폴대를 높게 세운 모양의 [티피텐트], 아웃도어 및 백패킹에 사용하는 [비비형텐트]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사용 방식이나 상황에 따라 세부 분류로 구분되기도 하며 무게나 크기, 텐트 내 룸 수, 사용 인원 수 등을 기준으로 텐트 종류를 구분하기도 합니다. 이를 미리 정해두고, 아래 텐트 브랜드 순위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텐트 브랜드 순위



1) 코베아



모든 텐트 종류 및 크기를 통틀어서, 텐트 브랜드 순위를 1위부터 10위까지 살펴보겠습니다. 네이버 쇼핑 기준, 검색어 클릭량 데이터를 반영한 순위로 시점에 따라 다소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텐트 브랜드 순위, 1위는 코베아(KOVEA)입니다. 캠핑, 등산 등의 레저 용품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으며 깔끔한 디자인과 우수한 원단감 등으로 꾸준하게 캠핑족들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텐트가 모두 준비되어 있으며 구매 외에 단체 행사 시 텐트 렌탈도 가능합니다. 코베아 텐트는 구입 후 1년간의 품질보증기간이 주어지며, 전국 곳곳에 대리점이나 행사장도 많기 때문에 직접 방문하여 실물을 확인하기에도 편리합니다.




2) 패스트캠프



텐트 브랜드 순위, 두번째는 아이두젠 패스트캠프(FASTCAMP)입니다. 따수미 난방텐트, 차박텐트, 애견텐트, 원터치텐트 등을 판매하며 특히 원터치텐트로 유명합니다. 비교적 가격대도 낮아 처음 텐트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입문용으로 찾는 경우도 많으며 가성비가 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원터치 텐트의 경우 설치와 해체가 특히 간단하여 부피도 작아 휴대와 보관도 우수하다고 합니다.





패스트캠프는 베이직 라인, 멀티 라인, 슈퍼빅 라인, 메가 라인, 테라 라인, 오페라 라인, 프로 라인, 오토 라인 등 텐트 모양이나 특성에 따라 제품을 카테고리 구분하여 나눠두었기 때문에 보다 쉽게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도 있겠습니다.


 

3) 버팔로



텐트 브랜드 순위, 세번쨰는 버팔로(Buffalo)입니다. 텐트 외에도 캠핑 테이블, 침낭, 러그, 체어를 비롯한 다양한 캠핑 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원터치 팝업텐트, 그늘막 텐트 등이 특히 인기입니다. 내부 공간이 넉넉하고 가성비가 훌륭하며 디테일 완성도가 높아 튼튼하다는 후기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버팔로 텐트는 특히 다른 브랜드에 비해 높이가 높아 편리하다는 리뷰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이처럼 높이와 너비가 모두 넉넉하기 때문에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더욱 인기 많고 텐트와 매트를 함께 구입할 수 있어 셋팅이 편리합니다.




4) 콜맨



이어지는 텐트 브랜드 순위, 네번째는 콜맨(Coleman)입니다. 미국 본사를 두고 있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 100년 이상의 브랜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랜턴, 버너, 쿨러 등이 특히 유명하며 높은 품질을 자랑합니다. 제대로 관리하기만 한다면 10년 이상 충분히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높은 인지도와 기술력으로 콜맨 브랜드의 캠핑 용품을 애용하는 팬층이 형성되어 있으며 제품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사계절 내내 부담 없는 이용이 가능하고 기온이 낮아지는 가을, 겨울에도 따듯하게 취침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신소재, 신기술 등이 적용된 제품들도 있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5) 스노우라인



텐트 브랜드 순위, 다음은 스노우라인(snowline)입니다. 캠핑, 비박, 트래킹, 클라이밍 등의 아웃도어 용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외관이 깔끔하고 디자인도 우수하여 가족이나 연인 캠핑 시 인기입니다. 인기 제품의 경우 물량이 없어 구하기 힘든 경우가 흔하므로 구매를 희망하신다면 넉넉한 시간을 가지고 기다리셔야 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라인의 제품들은 구입일부터 1년간 품질 보증이 지원되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텐트 외에도 버너, 랜턴, 매트, 아이젠, 등산스틱, 카라반 등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또는 리퍼 상품 할인 등의 행사도 진행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제드



계속해서 텐트 브랜드 순위를 살펴보겠습니다 여섯번째로 소개할 브랜드는 제드(ZED)입니다. 아웃도어 관련 상품들을 제작 및 판매하고 있으며 텐트, 그늘막, 취사용품, 쿨러 등의 캠핑용품 외에도 카약이나 서핑 용품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감성 캠핑의 분위기를 내기에 좋은 제품들이 많습니다.






피크닉이나 간단한 캠핑 시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높은 제품들이 많고 외관이 아기자기하거나 화사한 제품들도 있어 기념 사진을 찍기에도 좋습니다. 색상 또한 다양하여 여러 개의 텐트가 있는 캠핑장 등에서도 눈에 띄어 찾기 쉽습니다.




7) 캠프타운



텐트 브랜드 순위 7위는 캠프타운(CAMPTOWN)입니다. 대형 텐트, 중형 텐트, 중소형 텐트, 1~2인용 텐트 외에도 스크린 텐트, 면혼방 텐트, 낚시 텐트, 차박 텐트 등 다양한 종류의 텐트를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로 내부 공간이 넓고 설치도 간단하다는 후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크고 튼튼한 반면 무게감도 있으므로 사전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돔, 터널, 티피텐트 비비형텐트 등 선택 가능한 제품군이 많고 공식 홈페이지 기준, 182개의 상품들이 조회될 정도로 상품도 많기 때문에 각자 취향이나 필요, 사이즈, 예산에 맞는 상품을 찾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인기 많은 상품은 금세 품절되기도 하므로 공식 사이트의 입고 안내 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로티캠프



여덟번째 텐트 브랜드 순위에는 로티캠프(ROTICAMP)가 확인됩니다. 원터치텐트, 야외 테이블, 침낭, 핸드카트, 사다리, 에어매트 등의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내부 공간이 넓고 품질이 좋아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입니다. 텐트를 펴고 접는 절차가 모두 간단하고 접었을 때의 부피도 특별히 크지 않다고 합니다.





저렴한 가격 덕분에, 타 브랜드 텐트를 구입하는 비용으로 로티캠프의 제품을 텐트 및 부속 용품까지 구입할 수 있고 사용에도 부담이 적기 때문에 간편하게 집 근처 공원으로 단기 캠핑을 떠나거나 한나절 야외활동을 하기에도 좋다는 후기들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9) 힐맨



아홉번째로 살펴볼 텐트 브랜드는 힐맨(HILLMAN)입니다. 힐맨아웃도어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한국에서는 힐맨코리아를 통해 제품 구매 및 공식 A/S가 가능합니다. 미니멀 캠핑, 백패킹 전문의 알파인 텐트로 특히 유명하며 안정적인 기술력으로 자사 제품은 물론 콜롬비아, 캠프랜드 등 유명 브랜드들의 아웃도어 제품 OEM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간편하고 가성비가 좋고, 설치가 편리하며 납품이 신속하다는 특징 덕분에 캠핑을 처음 하는 초보자들에게도 추천되곤 하며 혼자 떠나는 캠핑도, 친구나 가족들과 떠나는 캠핑도 모두 좋은 후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너텐트를 준비하거나, 재질을 보고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면 동계를 포함한 사계절 캠핑도 무리 없이 가능합니다.




10) 노르디스크



텐트 브랜드 순위 10위는 노르디스크(NORDISK)입니다. 이름이 낯설게 느껴지는 분들도 있을 텐데 노르디스크는 덴마크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 1901년부터 그 역사가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북유럽 특유의 감성 덕분에 감성 캠핑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제품들이 많고 침낭, 캠핑 의류, 캐트, 베개, 커트러리, 가구, 가방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높은 편이지만, 특유의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가랜드, 미니조명 등의 액세서리까악 배치하면 분위기있고 특별한 캠핑이 가능하고 깔끔하기 때문에 다른 텐트를 가지고 있는 분들도 추가로 구매하여 사용하기도 합니다. 단연 확실한 무드의 텐트가 아닐까 합니다.


이상으로 텐트 브랜드 순위를 10위까지 살펴보았습니다. 순위 밖의 다른 브랜드들도 우수하고 인기 많은 제품들을 다량 판매하고 있으니 폭 넓게 살펴보시고 구매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골프장 순위  (0) 2020.06.28
엔진 경고등에 불이 들어오는 경우  (0) 2020.06.25
엔지니어링 기술자 노임단가  (0) 2020.06.22
에어백 경고등 들어오는 이유  (0) 2020.06.18
자전거의류 브랜드순위  (0) 2020.06.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