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골프장 지도

생활|2020. 6. 29. 23:18
반응형



지난 포스팅을 통해 제주도 골프장 순위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후기, 투표 등을 통해 이용객들이 직접 손꼽은 두 개의 랭킹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상단의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제주도 골프장 지도를 소개하려 합니다. 제주도는 섬이기 때문에 작다는 인식이 강하지만, 서울의 세 배나 될 정도로 그 면적은 매우 넓습니다. 어느 곳에 어떤 골프장이 자리하고 있는지 확인 후 여행 루트 계획해보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골프장 지도



제주도 골프장 지도는 여러 사이트에서 정리하여 각각 배포하고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세 곳의 전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지도를 확인 및 프린트하는 방법을 소개하려 합니다. 세 가지 제주도 골프장 지도 확인 후 본인에게 보기 편한 지도를 선택하여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1) 에이스골프닷컴


맨 처음 소개할 제주도 골프장 지도는 회원권 거래 전문 사이트인 [에이스골프닷컴]에서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제주도 외에도 경상도, 전라도, 한강 이북, 한강 이남, 강원도, 충청도 등 대한민국 전역의 골프장 지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에이스골프닷컴 바로가기

https://www.acegolf.com/index.html


국내 포털 검색 또는 위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로 이동하여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리면, 좌측 배너 중 [전국골프장 지도보기]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합니다.





이후 팝업창을 통해 전국 골프장 지도가 조회됩니다. 플래시 허용 후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중 [남부권 지역선택] – [제주도]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제주도 골프장 지도가 나타납니다. 화면 자체에서 확인하거나 확대/축소/이동이 가능하며 색상에 따라 회원제 골프장, 퍼블릭, 파3 등이 구분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린트] 버튼을 눌러 제주도 골프장 지도 출력도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상 연결된 프린터를 누르고 [인쇄]를 클릭하면 출력이 가능하며, 가상 PDF 프린터를 선택하거나 [PDF로 저장]을 선택하면 PC에 파일로 저장해둘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티제주닷컴



※ 티제주닷컴 바로가기

http://www.tjeju.com/


두번째로 살펴볼 제주도 골프장 지도는 제주 관광 사이트인 [티제주닷컴]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이동 후 상단 우측의 [골프투어]를 클릭합니다.





이어지는 화면에서 [제주도 골프장 지도] 메뉴를 찾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스크롤을 내리면 제주도 골프장 지도가 몇 가지 테마로 나뉘어 정리되어 있음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주 서부권/제주시권/제주동부권/서귀포동부권/서귀포권/중문권/서귀포서부권 골프장 그리고 각각의 골프텔이 조회됩니다.






스크롤을 조금 더 내리면, 2인 플레이가 가능한 제주 골프장이 조회 가능합니다. 노캐디 가능 골프장과 대중제, 회원제 골프장은 별도의 표시가 되어있으며 각각의 골프장 링크를 클릭하면 요금도 조회 가능합니다.





맨 아래에는 제주도 골프텔이 지도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총 세 종류의 제주도 골프장 지도가 한 페이지에 제공되고 있으므로 확인 후 일정 수립하시기 바랍니다.




3) 웰컴제주



※ 웰컴제주 바로가기

http://www.welcomejeju.kr/


제주도 골프장 지도 조회 방법, 마지막입니다. 웰컴제주 사이트에서도 정리된 제주 골프장 지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 후 첫 화면에서 바로 확인 가능한데, [지도 크게보기]를 클릭합니다.





이어서 나타나는 지도는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상단부 제주 국제공항을 중심으로 골프장 위치를 조회할 수 있으며 지도는 이미지만 저장하여 필요할 때 활용하거나 프린트하여 이용할 수도 있겠습니다.

모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자료로 누구나 쉽게 찾아볼 수 있으므로 출처 확인 후 필요에 맞게 활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DC 선풍기 추천  (0) 2020.07.04
종이인형 도안  (0) 2020.07.02
제주도 골프장 순위  (0) 2020.06.28
엔진 경고등에 불이 들어오는 경우  (0) 2020.06.25
텐트 브랜드 순위  (0) 2020.06.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