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임신테스트기 가격 및 파는곳

생활|2019. 3. 25. 16:46
반응형



1인 가구, 젊은 층의 소비 확대, 생활 패턴의 다양화 등을 이유로 하여 곳곳에 편의점이 정말 많이 생겨났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집 주변만 해도 100m 반경 내에 4개의 편의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편의점의 수가 늘어나고 편의점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수도 늘어나면서 다양한 제품이 가게 내에 자리하게 되었습니다계란이나 대파 등의 소포장된 식품은 물론 감기약 등의 상비약까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임신테스트기 또한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약국에 가지 않아도 누구나 쉽게 편의점 임신테스트기를 구매하여 결과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편의점 임신테스트기 가격은 얼마이며, 파는곳은 어디일까요?




오늘 포스팅을 위해 집 근처에 있는 편의점들을 돌아다니며 매장 내에 있는 편의점 임신테스트기 가격을 살펴보았습니다. 편의점을 다녀본 결과, 모든 편의점에 임신테스트기가 판매되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매장 규모가 작은 곳이나 큰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편의점 물품들은 점주의 계획에 따라 주문되고, 진열되기 때문에 이처럼 임신테스트기를 들여놓지 않은 곳도 있으니 참고해두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일반적으로는 매장이 클수록 보다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큰 규모의 편의점을 찾아보시는게 좋겠습니다.


 편의점 임신테스트기 가격도 편의점의 물품마다 조금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저희 동네에서 제가직접 찾아보았을 때를 기준으로, GS25 CU 등에서 판매중인 임신테스트기는 5,000원이었습니다. 반면 신세계 편의점인 이마트24 편의점에서는 최저 4,000원에 임신테스트기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편의점 임신테스트기 가격은 이처럼 유사한 수준을 나타내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임신테스트기 위치도 대략 비슷했습니다. 생리대 등 여성 용품이 위치한 곳 근처, 스타킹 및 양말이나 옷핀 등 생활용품이 위치한 근처에 자리하고 있었습니다매우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되는 물품이기 때문에 대부분은 카운터와 먼 쪽에 비치되어 있었으나, 제가 가본 곳 중 한 곳은 카운터 바로 앞쪽,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정면 쪽에 편지봉투 및 펜 등의 문구류와 함께 비치된 곳도 있었습니다. 위치 또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임신테스트기는 최소 2주의 시간이 흐른 뒤부터 사용하면 됩니다. 모든 제품에 설명서와 요악된 설명 내용이 기입되어 있지만, 두 줄이 나오면 임신이 되었으며 한 줄만 나왔을 때에는 임신이 되지 않은 것으로 이해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호르몬 체크가 용이한 아침 첫 소변을 사용하는 것이 권장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선이 불명확한 경우에는 조금의 시간을 갖고 선이 또렷해질 때까지 잠시 기다리거나, 그럼에도 표시가 명확하지 않다면 병원을 찾아 정식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간편하고 쉽게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지만, 오차 범위가 없는 것은 아니니 임신테스트기 반응과 별개로 몸의 반응이 나타나거나 보다 확실한 판단이 필요할 때 역시 병원을 찾아 정식 검사를 받으시기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