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무료)

생활|2020. 5. 17. 20:16
반응형


아무리 박학다식한 사람도 자신의 미래는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알 수 없는 미래를 미리 알고 대비하기 위해 사람들은 운세를 찾아보곤 하는데 자신의 생년, 월, 일, 시를 기본으로 하는 4개의 숫자를 기본으로 하여 일간 운세, 주간 운세, 월간 운세, 그리고 인생의 전반적인 기운과 흐름을 알 수 있는 사주팔자가 특히 인기입니다. 좋은 기운은 더 좋게, 나쁜 기운은 조심히 피해갈 수 있게 도와주는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을 소개합니다.

 


  사주팔자의 특징



사주의 기본이 되는 것은 연/월/일/시이며 이를 연주/월주/일주/시주의 네 가지 기둥으로 여기기 때문에 사주라고 합니다. 또한 각각을 간지로 나타내어 다시 연지/월지/일지/시지로 하여 사주 하에 두기 때문에 네 가지 기둥과 여덟가지의 요소로 정리되므로 사주팔자라고 부릅니다. 띠별 사주는 12가지, 토정비결은 60가지이지만 출생 연월일시, 그리고 이를 간지로 나타낸 사주팔자는 50만가지 이상의 경우의 수를 가지므로 개인별 내용이 더욱 다릅니다.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역술원을 찾아가거나 비용을 지불할 필요 없이 집에서도 무료로 사주팔자를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원리는 동일하므로 온라인을 통해서도 충분히 재미있게 사주팔자를 보고 도움 얻으실 수 있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총 세 곳으로 모두 무료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을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1) 신한생명 정통운세



※ 신한생명 정통운세 바로가기

http://shinhan.haezone.com/inSaju.asp?bType=A104


맨 처음으로 소개할 사이트는 신한생명에서 운영하는 서비스 중 하나인 [정통운세]입니다.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서비스로 직관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어 인기입니다.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운세보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맨 처음에는 사주 해석 정보가 나타납니다. 사주팔자의 년/월/일/시가 정리되며 우측에는 사주에 목/화/토/금/수 등의 요소가 얼마나 포함되어 있는지 정리되어 있습니다. 하단에는 나이와 간지가 나타나는데, 일명 ‘아홉수’라고 하는 운이 바뀌는 시기가 사람별로 몇살인지 알 수 있습니다. 무조건 9로 끝나는 나이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이와 같이 사람별 기준이 되는 나이가 중요한 것입니다.





하단에는 총론, 재물운, 직장운, 사업운, 가족운, 가정운, 이성운, 대인관계운 그리고 월별 운세가 순서대로 조회됩니다. 모두 양력 기준이라는 점 참고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마이럭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두번째 사이트는 동양학과 통계를 결합한 [마이럭(My Luck)]입니다. 성별, 양력/음력, 평달/윤달, 그리고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결과를 입력하면 위와 같이 상단에는 사주팔자가 정리되어 표로 나타나며, 하단에는 그래프 형태로 특성이 분석됩니다. 1차 기초분석은 인자함/유연함/강직함/믿음, 신뢰/용맹함을 대상으로 하며 2차 심층분석은 자기중심적/꼼꼼함/요령많은/통제적/맹렬함/절제/자유주의/통찰력/재주/권위적인 등의 10가지 요소를 대상으로 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하단에는 사주팔자 결과가 세부적으로 해설되어 있으며, 해당 의뢰자의 사주에 들어있는 음양의 비율을 그래프로 분석해줍니다. 그래프를 활용하여 결과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3) JOIN 운세



※ JOIN 운세 바로가기

http://www.jointip.com/


마지막은 조인팁 사이트의 운세입니다. [무료]라고 적힌 운세는 비회원도 이용 가능하며 [무료회원]이라고 적힌 운세는 무료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사주팔자는 [당사주]로 조회할 수 있으며 생년월일을 적고 [조회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본 사이트에서는 총운세와 초년운/중년운/말년운 그리고 전생운을 살펴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생에는 내가 어떤 존재였고 어떤 생활을 했는지, 그리고 전생운이 현재로 어떻게 영향을 주는지 살펴볼 수 있겠습니다.


이상으로 무료 사주팔자 간단히 보는법 관련 사이트를 특징이 있는 곳들로 골라 3곳 살펴보았습니다. 재미로 살펴보고 미래를 대비하고 준비하되 스스로의 운명은 스스로가 만들어갈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