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년 압력밥솥 AS센터 위치/전화번호

생활|2021. 4. 1. 18:27
반응형

 

일상 생활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일수록 더욱 튼튼하고 견고한 것을 골라 신중하게 구매합니다. 하지만 특별한 이상이 없더라도 많이 이용하였다면 처음과 같지 않은 성능 때문에 교체를 고민하게 되는데, 서비스센터를 통해 원인을 찾아 일부만 수리하면 다시 새것처럼 이용할 수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쌀밥은 물론 찜요리나 케이크, 죽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압력밥솥도 마찬가지입니다. 전국의 풍년 압력밥솥 AS센터 위치와 전화번호, 접수 방법 등을 확인해보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풍년 압력밥솥 무상 AS 기간


PN풍년에서는 압력솥, 냄비, 프라이팬, 인덕션, 전기압력밥솥, 블렌더, 전기레인지, 믹서기, 그릴팬, 전기주전자, 다지기 등의 주방가전과 조리 시 사용하는 조리기구를 판매합니다. 카테고리 및 세부 종류에 따라 품질보증기간에는 차이가 있는데 가장 유명한 압력솥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이 1년입니다. 단, 정상적인 취사 사용을 기준으로 하므로 고객 부주의 확인 시에는 무상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밥솥 패킹은 이보다 짧은 6개월의 품질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풍년 압력밥솥 AS센터 조회


풍년의 브랜드 AS센터는 크게 두 종류로 나뉩니다. 1) 제품 구매와 PN 전기제품/압력솥의 AS를 담당하는 [고객YES센터]와 [고객만족센터], 2) 압력솥 부품을 판매하는 [부품판매처]입니다. 각 AS센터는 전국 각지에 다양하게 자리하고 있으므로 거주지를 중심으로 가장 가까운 센터에 들러 고장 부분을 수리 접수하거나 추가 구매가 필요한 부품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PN풍년 바로가기

https://pn.co.kr/

 

역시, 가장 정확하고 확실하게 현재 운영중인 풍년 압력밥솥 AS센터의 위치, 전화번호를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은 제조사 본사 홈페이지에 공개되어 있는 자료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서울/경기/인천/강원/충청/경상/전라/제주의 여덟 지역으로 나누어 지역별 서비스센터 정보가 업로드되어 있습니다. [고객YES센터] – [서비스안내] 메뉴로 이동합니다.

 

 

 

 

먼저 서울 지역의 풍년 압력밥솥 AS센터 목록입니다. AS가 가능한 곳은 문래동, 효제동, 일원동, 성내동, 강북 번동, 봉천동, 광진 능동, 가산동, 답십리동의 아홉 곳입니다. 이 외에 고무 패킹 등의 부품은 화곡동, 신림동, 수색동에 자리한 부품 판매처를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부품 구입은 이 외에도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오프라인 상점에서 해도 무방합니다.

 

 

 

 

다음은 가장 많은 풍년 압력밥솥 AS센터가 자리하고 있는 경기 지역입니다. 본사는 경기 안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 일산 가좌동, 부천 상동, 부천 중동, 서현동, 수원 인계동, 안양 비산동, 안양중앙시장(안양4동), 평택 통복동, 동삭동에서도 PN 풍년의 전기용품과 압력솥을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부품판매처는 경기지역에만 14곳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가평, 광주 경안동, 남양주, 동두천 생연동, 수원 권선동, 수원 조원동, 시흥 정왕동, 신천동, 안산 월피동, 양주 광사동, 용인 동백동, 파주, 평택 통복동, 하남 교산동 등의 주방용품점에서 부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점에 따라 일부는 상업용 제품에 대한 AS도 함께 접수 가능합니다.

 

 

 

 

이어서 인천 지역의 풍년 압력밥솥 AS센터입니다. 단 한 곳, 부평동의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 효성동, 고잔동, 남동구, 옥련동에 자리한 부품 판매처에서는 용품 및 부품의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음은 강원지역입니다. 원주 중앙동, 춘천 중앙로2가, 후평동에 자리한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을 맡기고 성능과 문제를 확인하여 고장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부품 판매처는 네 곳으로 각각 강릉 죽헌동, 원주 무실동, 평창, 강릉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부품 판매처는 서비스센터와 다르게 단독 대리점이 아니어서 다른 용품들도 함께 판매되고 있으니 필요한 부품의 크기와 품번을 적어두고 가는게 안전하겠습니다.

 

 

 

 

충청권은 대전 목동, 갈마동, 서산 동문동, 천안 성정동, 청주 수곡동, 충주 충의동에 풍년 압력밥솥 AS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와 지도상 위치도 확인할 수 있으므로 방문 전 꼼꼼히 체크해두시기 바랍니다.

 

 

 

 

대전 낭월동, 가수원동, 태평동, 서구, 공주 신관동, 논산 화지동, 보령시 궁촌동, 홍성, 청주 비하동 등에서는 주방 가전 및 압력솥 부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판매처의 상호명으로 검색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계속해서 살펴볼 지역은 경상권입니다. 대구 중구, 부산 초량동, 울산 신정동 세 곳에서 AS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부품 판매처는 아홉 곳으로 많은 편인데, 양산, 진주 장대동, 창원 부림동, 통영, 경주, 구미 지산동, 안동, 영주, 포항 해도동의 판매점에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전라 지역에는 광주 우산동의 고객YES센터 그리고 목포 옥암동, 군산 경장동, 익산, 전주 태평동의 고객만족센터까지 총 다섯 곳이 제품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수리뿐만 아니라 사용 상의 문의사항이 있을 때에도 방문하여 물어볼 수 있겠습니다.

 

 

 

 

서비스센터에 비해 부품 판매점의 개수는 매우 많습니다. 광주 화정동, 강진, 고흥, 광양, 순천 인제동, 여수 여서동, 영광, 완도, 함평, 해남, 군산, 남원, 정읍 등의 지역에 방문하여 판매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도매상가나 시장에 자리하고 있는 곳도 많으니 위치 확인후 이동하셔야 하겠습니다.

 

 

 

 

마지막은 제주 지역입니다. 제주도에는 제주시 일도이동에 오직 한 곳의 풍년 압력밥솥 AS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도 내에서는 해당 센터를 통해 기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부품에 대해서도 문의하여야 하겠습니다.

 

 

 

 

리스트가 아닌 지도를 통해서도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를 한눈에 파악하거나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이기에 빠른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영업시간 내에 근거리의 대리점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각 대리점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하며 12시부터 13시는 점심시간으로 휴업할 수 있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은 공통적으로 운영하지 않습니다. 휴일에 헛걸음하지 않도록 운영 시간 참고하시어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전문가를 통한 해결이 아니어도, 집에서 쉽게 자가해결 가능한 문제도 의외로 많습니다. 그러므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수리가 필요한 문제 상태를 세부적으로 이야기하고 필요한 조치를 안내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전화 또는 온라인 1:1 문의를 먼저 시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FAQ에 제시된 답변들도 읽어보시면 앞으로의 이용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